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브제' 파운데이션 1년 사용 후기(내돈 내산)

300x250
오브제 올인원 스틱 1호 아이보리, 2호 베이지 1년 사용 후기

오늘은 로션의 보습자외선 차단까지 같이 해주는 파운데이션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올리브영에서 남자전용화장품으로 '오브제 파운데이션' 1호를 먼저 사용해 봤는데요.

 

제 피부톤이 약간 어두운 편이라 그런지 1호를 사용할 때 피부톤이 화사해지는 효과를 봤습니다. 

 

하지만 얼굴 아래쪽이랑 피부톤 매치가 되지 않고 자연스럽지 않아서 1호 아이보리에서 2호 베이지를 바꾼 결과~

 

자연스럽게 피부톤도 잘 매치가 되었고 모공도 잘 가려주어 마음에 듭니다!!

 

SPF 50+ 등급으로 지속 시간이 10시간 이상이며 PA++++ 자외선 차단을 해줍니다.

  •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정가는 46,000원 (쿠팡가로 29,960원 구매 가능)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물에 닿아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여름에 땀이 많이 나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좋았던 것 같아요!!

 

하루 일과를 마치고 폼 클렌징으로 세안하면 쉽게 지워집니다.

정가는 4만 원 중반대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20%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고 쿠팡에서 구입하면 2만 원 후반에 

 

구입 가능한 상품입니다~!!

 

보통 일반 남성분들이 사용하시기에는 2호를 평균적으로 많이 사용한다고 하고 

 

저도 2호로 사용하였을 때 얼굴 주위 피부톤이랑 매치가 되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오브제 파운데이션은 스틱 형태로 되어 있어 손으로 따로 안 하고 스틱으로만 사용하여 간편하고 편리합니다.

 

반대쪽 뚜껑을 열면 미세 브러시가 있어서 피부에 얇게 발라줄 수 있습니다.

 

브러시를 활용해서 얇게 발라주면 모공과 수염 자국도 가려져서 대만족. 커버력이 상당히 좋습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사용 가능한 오브게 파운데이션 2호

300x250